인공지능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넥스체인이 출시 3개월 만에 시장의 주목을 받으며 2025년 주요 프리세일 프로젝트로 부상하고 있다.
넥스체인은 인공지능을 블록체인 핵심 아키텍처에 직접 통합한 세계 최초의 AI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현재 14단계 프리세일이 진행 중인 넥스체인의 자체 토큰 NEX는 AI 서비스 구동과 고속 스마트 계약 실행, 다중 체인 간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요소다.
넥스체인은 머신러닝을 활용해 초고속, 고도의 보안성, 적응형 네트워크 운영을 제공한다. 지분증명과 AI 알고리즘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합의 모델을 도입해 실시간 최적화, 네트워크 안정성, 모든 거래와 스마트 계약의 최대 효율성을 보장한다.
이 플랫폼의 가장 큰 특징은 초당 40만 건의 거래 처리 속도다. 병렬 처리와 예측 자원 할당을 통해 높은 네트워크 부하에서도 즉각적인 거래가 가능하다. 이는 디파이, 게임, AI 기반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현재 0.054달러에 거래되는 NEX 토큰은 13단계 프리세일에서 260만 달러(약 36억 9,200만 원)를 모금했다. NEX는 거래 수수료 지불, 네트워크 스테이킹, AI 서비스 이용, 거버넌스 참여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각 프리세일 단계마다 토큰 가격이 상승하는 구조로, 초기 참여자들에게 잠재적 보상을 제공하고 장기 참여를 유도한다. AI 통합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넥스체인은 2025년 최고의 프리세일 기회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