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미국 청산소(DTCC)는 비트코인의 가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모든 암호화폐 ETF 담보 가치는 4월 30일부터 0으로 돌아갑니다.
N_Pu8ytvi6

2024.05.05 08:57:03

미국 청산소(DTCC)는 비트코인의 가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모든 암호화폐 ETF 담보 가치는 4월 30일부터 0으로 돌아갑니다.

 

아름다운DTCC(National Securities Depository and Clearing Corporation) 는 오늘(27일) 연례 신용 한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특정 증권의 담보 가치를 공식적으로 조정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비트코인이나 기타 암호화폐에 투자하지 않을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ETF 또는 투자 수단은 담보 가치를 제공합니다.

비트코인 또는 기타 암호화폐를 기본 투자로 포함하는 ETF 또는 기타 투자 수단은 담보 가치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담보로 사용되는 자산 또는 시장 가치에서 공제되는 비율을 의미하는 100% 헤어컷이 적용됩니다. ).

이 조치는 2024년 4월 30일부터 시행됩니다. 규칙 업데이트는 담보 모니터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포지션 값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DTCC의 새로운 규정이 기관의 암호화폐 투자 레이아웃에 영향을 미칠까요?

DTCC는 미국 내 주식, 채권, 자산증권의 보관 및 결제 센터로, 미국 내 대부분의 증권 거래에 대한 결제 및 배송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DTCC는 암호화폐 관련 ETF 보유 및 투자 도구에 대해 100% 평가 할인을 시행했으며, 담보 평가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 외에도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많은 기관의 투자 전략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암호화폐 KOL @KO_Kryptowaluty 는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 그의 관찰에 따르면 이 업데이트는 신용 한도(LOC) 시스템의 엔터티 간 결제에만 적용됩니다.

그는 금융거래 결제에서는 지급어음(DvP)과 신용한도(LOC) 동시인도 등 결제 방식을 구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DvP는 대부분의 증권 거래에 사용되는 표준 결제 메커니즘으로, 해당 지불(현금 또는 기타 자산)이 이루어질 때만 증권 인도가 이루어지도록 보장하는 반면, 신용 한도는 시장 참가자가 차용 자금을 인출할 수 있도록 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단기 거래에 자금을 조달하거나 기타 유동성 요구를 충족합니다.

그의 판단에 따르면:

향후 대출 및 증권 중개 운영을 위한 담보로 암호화폐 ETF를 사용하는 것은 변함이 없으며 계속해서 개별 브로커의 위험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근거 없는 패닉을 무시하세요. 실질적인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코인올백 공식 카톡방 입장

화사한 영희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ENA코인 #memeai코인 #gmrx코인 #rez코인 #catgpt코인

#rtf코인 #bobe코인 #kmno코인 #rndr코인 #pendle코인

#arb코인 #eloncat코인 #caw코인 #fet코인 #cpool코인

#ckb코인 #super코인 #ens코인 #xrd코인 #sc코인 #rune코인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