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Fi, 레저와 협업해 한정판 하드월렛 공개…TOKEN2049서 첫 선

| 손정환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YDFi가 하드웨어 월렛 제조사 레저와 협력해 한정판 레저 나노 X 월렛을 출시했다. 이 특별 에디션은 TOKEN2049 두바이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행사 참가자들은 현장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월렛은 기존 레저 나노 X의 뛰어난 보안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BYDFi의 브랜드 디자인과 특별 패키징이 적용되었다. 이 제품은 보안 칩을 탑재해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오프라인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TOKEN2049 행사장의 BYDFi 부스에는 많은 참가자들이 방문해 한정판 월렛을 받기 위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했다. 레저와 BYDFi가 공동 개발한 이 월렛은 사용자들이 개인키를 직접 관리할 수 있게 해 중앙화된 플랫폼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개인 자산 주권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BYDFi의 공동 창업자 마이클은 "TOKEN2049는 BYDFi 창립 5주년과 맞물려 우리에게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라며 "레저와의 협력은 자산 보안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 이번 한정판 월렛은 기관급 자산 보호가 필요한 고액 자산가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행사에서 BYDFi는 온체인 거래 솔루션 MoonX도 함께 선보였다. BYDFi의 'CEX + DEX' 전략의 핵심 제품인 MoonX는 온체인 실행의 투명성과 중앙화 시스템의 고성능을 결합해 디파이 사용자들을 위한 원활한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

앞으로 BYDFi는 글로벌 파트너 및 인프라 제공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여 글로벌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