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GAME, 웹3 리브랜딩 추진…자체 토큰 $BC 생태계 강화

| 손정환 기자

글로벌 웹3 아이게이밍 플랫폼 BC.GAME이 'Stay Untamed'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게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반영했다.

새로운 로고는 소문자 'b'와 'c'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브랜드명과 암호화폐 시장과의 긴밀한 연계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BC.GAME은 자체 토큰 $BC를 중심으로 한 역동적인 엔터테인먼트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그니처 그린 컬러도 보다 현대적이고 깊이 있는 톤으로 개선해 웹3 환경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

BC.GAME은 설립 초기부터 투명성과 사용자 자율성, 글로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암호화폐 기술을 적극 도입해왔다. 2024년 출시된 자체 토큰 $BC는 일일 보상, VIP 등급 진행, 독점 이벤트 참여, 아이템 교환 등 실질적인 사용 사례를 통해 사용자 참여를 촉진한다. 현재 분산형 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하며, 유동성과 시장 가시성도 확보했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의 '검증 가능한 공정성' 시스템을 통해 모든 게임 결과의 무작위성과 무결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각 라운드의 시드 데이터와 결과가 공개되어 전통적인 온라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수준의 투명성을 제공한다.

BC.GAME은 프라그마틱 플레이, PG 소프트, 노리밋 시티 등 유명 제공업체의 8,000개 이상의 슬롯 게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점 토너먼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포츠북 섹션에서는 축구, 농구, UFC, e스포츠 등 30개 이상의 종목을 다루며 실시간 암호화폐 베팅과 커뮤니티 상금 풀을 제공한다.

BC.GAME의 CEO 잭은 "차세대 아이게이밍 플랫폼은 반드시 플레이어들과 함께 만들어가야 한다"며 "$BC를 중심으로 더욱 투명하고 포용적이며 보상이 풍부한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