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최상위 고객 위한 ‘VIP CLUB’ 공식 오픈… 업계 최저 수수료 혜택 제공

| 토큰포스트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이성현)이 자사의 최상위 고객 프로그램인 ‘VIP CLUB’을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VIP CLUB'은 코인원의 최상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코인원 또는 타 거래소에서 전월 기준 30억 원 이상 거래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코인원 VIP CLUB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 후, VIP 산정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해 매월 1일마다 등급을 부여한다.

코인원 VIP는 거래실적에 따라 ▲브론즈(월 30억 이상), ▲실버(월 50억 이상), ▲골드(월 1백억 이상), ▲플래티넘(월 1천억 이상), ▲프레스티지(특별선정) 등 총 5개 등급으로 부여된다. 단, 타 거래소 거래실적 인증을 통해 선정된 VIP 고객의 경우, 첫 달 등급은 ‘브론즈’ 등급이 적용된다. 코인원 VIP 선정 시 멤버 등급에 따라 0.02%~0.035%의 국내 최저 수준 특별 수수료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VIP만을 위한 특별한 리워드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코인원 VIP 고객은 전용 문의 채널을 통해 보다 빠르게 문의사항을 응대받을 수 있다. 또한, VIP 고객만을 위한 독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코인원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특히, VIP임을 인증하는 뱃지가 제공되어 코인원 커뮤니티 활동 시 상시 노출된다.

코인원 VIP 프로그램 담당자는 “7월 사전 론칭・등록 고객 모집 이후, 추가 혜택을 더해 정식 VIP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코인원 VIP CLUB 멤버가 되어 ‘업계 최저 수수료’와 ‘프리미엄 케어’ 등 파격적인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