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개발자 팀 베이코가 트위터를 통해 "골리(Goerli) 테스트넷은 언젠가 폐쇄될 것이며 세폴리아를 비롯한 다른 테스트넷에서 더 많은 ETH이 발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