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오지스와 파트너십 체결

| Coinness 기자

이투데이에 따르면 블록체인 전문기업 네오핀이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와 글로벌 도약 및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디파이(DeFi, 탈중앙금융), 지갑 등 양사의 블록체인 기술 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우선 협력을 진행한다. 이날 정오에는 최근 오지스가 톤(The Open NetworkㆍTON) 메인넷에 출시한 AMM-DEX 메가톤 파이낸스에서 네오핀 토큰(NPT)과 톤 코인(TON)의 유동성 풀(NPT-TON)이 형성된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