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솔라나 탈중앙화거래소(DEX)에서 1년 이상 움직임이 없던 지갑 2만개 이상이 다시 활성화된 것으로 전해졌다.
오데일리에 따르면 암호화폐 KOL 애덤 테크는 X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장기간 휴면 상태였던 지갑들이 솔라나 DEX에서 거래 활동을 재개했다고 전했다.
휴면 지갑 재활성화는 이용자 활동 회복 여부를 가늠하는 지표 중 하나로 꼽힌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