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암호화폐 무기한 선물 강제청산 규모
최근 24시간 암호화폐 무기한 선물 강제청산 규모 및 청산 비율은 다음과 같다.
ETH 청산 규모: $9771만, 청산 비율: 롱 68.6%
BTC 청산 규모: $7737만, 청산 비율: 롱 51.98%
SOL 청산 규모: $1319만, 청산 비율: 롱 68.99%
메타마스크, 멀티체인 통합 계정 지원
암호화폐 월렛 메타마스크가 하나의 계정에 여러 블록체인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체인 계정 기능을 도입했다고 더블록이 전했다. 사용자들은 한 개의 계정으로 이더리움 버추어 머신(EVM) 지원 블록체인과 비EVM 블록체인을 모두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는 해당 블록체인에 대한 계정을 각각 생성해야만 했다. 메타마스크는 향후 비트코인 주소도 지원할 방침이다.
칼시, 뉴욕주 게임위 고소..."불법 도박 혐의 벗겨달라"
탈중앙화 예측시장 칼시가 미국 뉴욕주 게임위원회를 상대로 연방 소송을 제기했다고 디크립트가 보도했다. 뉴욕주 게임위원회가 자사의 스포츠 예측 시장을 불법 도박으로 간주, 서비스 중단을 요구하는 것을 막기 위함이다. 칼시는 소장에서 상품거래선물위원회(CFTC)의 감독을 받는 플랫폼에서 거래되는 계약에 대해서는 연방법이 주 규제에 우선하므로 주 차원에서 규제할 권한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메타플래닛, 자사주 바이백 계획
비트코인을 주요 자산으로 편입한 일본 상장사 메타플래닛의 CEO 사이먼 게로비치(Simon Gerovich)가 X를 통해 "BTC 수익 극대화를 위해 자사주를 바이백할 계획이다. 이사회에서 해당 계획을 승인했다"고 전했다.
업비트, KERNEL 상장
업비트가 오늘 16시 30분 커널다오(KERNEL)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 알파, BOS 추가
바이낸스 알파가 오는 29일 BOS를 추가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낸스 알파는 바이낸스 월렛 내 온체인 거래 플랫폼으로, 초기 단계 코인을 집중적으로 상장하고 있다.
크라켄, SCA 상장
수이(SUI) 기반 디파이 프로젝트 스캘럽(SCA)이 크라켄에 상장을 완료했다. 스캘럽은 앞서 6MV, CMC홀딩스, 수이재단, UOB벤처 매니지먼트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3대 선물 거래소 BTC 무기한 선물 롱숏 비율
미결제약정 기준 세계 3대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 내 최근 24시간 BTC 무기한 선물 롱·숏 포지션 비율은 다음과 같다.
전체 거래소: 롱 50.52% / 숏 49.48%
1. 바이낸스: 롱 49.24% / 숏 50.76%
2. 게이트아이오: 롱 49.45% / 숏 50.55%
3. 바이비트: 롱 48.66% / 숏 51.34%
분석 "XRP, $2.63 회복하면 $2.7 돌파 기대"
XRP가 2.7달러 저항선을 돌파하지 못하고 횡보세를 보이고 있다고 코인데스크가 진단했다. 매체는 "XRP 일일 거래량이 주간 평균보다 약 26% 증가했고 10월 초 이후 거래소 XRP 잔고도 소폭 감소했다. 이는 강세 시그널이 될 수 있다. 다만 최근 2.635달러를 하회하면서 단기 하방 리스크가 커졌다. MACD(이동평균 수렴확산 지수)는 아직 확실한 돌파 신호를 보이지 않고 있다. XRP가 2.61~2.63 달러 지지선을 지켜내는지 주시해야 한다. 만약 이 구간에서 반등에 성공하고 거래량이 늘어난다면 2.7 달러 돌파도 가능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