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D3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출시

| 김하린 기자

스테이블닷컴이 USD3라는 새로운 스테이블코인을 출시했다. USD3는 여러 블록체인에 배포되며, 1:1로 USD 또는 현금으로 지원된다. 스테이블닷컴은 엄격한 컴플라이언스 조치를 적용하여 보안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사용자들은 저렴한 비용과 다양한 결제 옵션으로 USD3 네트워크에 접근할 수 있다.

29일(현지시간) 더 크립토 타임즈에 따르면, USD3 새로운 스테이블코인이 컨센시스 전 직원 잭 지아가 공동 창립한 스테이블닷컴에 의해 출시되었다.

이 스테이블코인은 USD 또는 이에 상응하는 현금으로 1:1로 지원되며, 개발자와 기업이 통합되고 간편하게 트랜잭션을 수행하고 DApp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USD3는 이더리움, 폴리곤, 아발란체, 리네아를 포함한 여러 블록체인에 배포될 예정이다.

현재 스테이블닷컴의 공동 CEO인 잭 지아는 이 프로젝트가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약 3달러의 프로젝트에 투자할 때의 보안성과 신뢰성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는지 설명했다. 그는 스테이블닷컴이 미국에서 운영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가진 금융 서비스 제공자로서 업계 전문가에 의해 엄격한 컴플라이언스 조치를 적용하고 실행했다고 강조했다.

새롭고 혁신적인 프로젝트임에도 불구하고, USD3의 감사 가능성과 진정성은 내부 및 외부 감사를 통해 보장될 것이다.

지아와 그의 공동 CEO인 자말 리스는 현재 규제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리스는 이전에 언리밋에서 스테이블코인 부서장을 역임한 바 있다. 그들은 국제 법률의 진화에서 개선이 있었지만, 여전히 스테이블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 규제에 대한 혼란이 많다고 지적했다. 지아는 스테이블코인 규제에 대한 집중을 증가시켜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이는 스테이블코인의 추가 개발과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위해 중요한 측면 중 하나라고 말했다.

스테이블닷컴의 제안은 전 세계 사용자들이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과 저렴한 수수료, 다양한 결제 옵션으로 USD3 네트워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