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XBT, 고거래량 위한 VIP 제도 도입…수수료 최대 50% 할인

| 손정환 기자

PrimeXBT가 거래 수수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VIP 등급 제도를 도입했다.

규제를 받는 종합자산 브로커인 PrimeXBT는 고거래량 트레이더를 위한 보상 프로그램인 VIP 등급 제도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암호화폐 선물, 외환, 지수, 원자재, 주식, 암호화폐 CFD 등 다양한 시장에서 더욱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인 거래가 가능해졌다.

VIP 등급은 30일간의 누적 거래량을 기준으로 자동 적용되며, VIP 1등급에 도달하면 암호화폐 선물과 CFD 거래 비용이 즉시 25% 할인된다. 등급 유지 기간은 30일이지만, 거래량 기준을 충족하면 암호화폐 선물 40%, CFD 거래 50% 할인을 제공하는 VIP 2등급으로 상향 조정이 가능하다.

PrimeXBT 관계자는 "VIP 등급 제도를 통해 거래자들이 더 많이 거래할수록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명확하고 동기부여가 되는 방법을 제시했다"며 "이 제도는 활발한 개인 거래자부터 기관 참여자까지 모든 유형의 고거래량 트레이더들을 위해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PrimeXBT가 경쟁력 있는 거래 조건과 장기적인 고객 신뢰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거래 수수료 할인이 어떻게 계산되고 적용되는지 완전히 공개함으로써, 회사는 거래 플랫폼 전반에 걸쳐 공정성과 투명성에 대한 약속을 더욱 강화했다.

2018년 설립된 PrimeXBT는 현재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100만 명이 넘는 거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모든 사람이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고, 업계 최고 수준의 거래 조건과 혁신적인 도구를 통해 금융 시장에 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