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스닥 시장에서 일부 주목할 만한 강세주들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허드베이 미네랄스(HBM), 버나 테크놀로지(BYRN), 잭슨 파이낸셜(JXN)은 최근 60일간 상향 조정된 실적 전망에 힘입어 잭스(Zacks) 랭킹 1등급(강력 매수)을 획득하며 강한 모멘텀을 보여주고 있다.
주요 강세주 분석과 상승 요인
HBM의 실적 전망은 최근 60일 동안 5% 상승하며 원자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광산 생산량 증가와 금속 가격의 안정화가 성장 배경이다. BYRN은 실적 전망이 11.1% 상승하며 비살상 무기 시장에서의 성장이 주목된다. JXN 역시 은퇴 서비스 부문의 호조에 힘입어 4.8%의 실적 전망 상승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덤 홀딩(주목 종목)
프리덤 홀딩(FRHC)은 탄탄한 재무성과와 기술 혁신으로 모틀리 풀의 TMF 머니볼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었으며, 기관 투자자들의 선호 종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오늘 나스닥 종합지수는 소폭 하락한 22,489.494를 기록, S&P 500 지수는 6,619.72로 조정을 받았지만, 실적 개선이 확실한 일부 개별 종목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대형 기술주 투자의견 상향
투자자들은 메타 플랫폼스(META, $709.635), 엔비디아(NVDA, $182.27), 아마존(AMZN, $216.42), 테슬라(TSLA, $424.82) 등 주요 기술주의 투자의견 상향에도 주목하고 있다. 특히 실적 시즌을 앞두고 이러한 대형주들의 향후 실적 모멘텀이 시장을 주도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시장 전문가들은 “실적 전망이 상향 조정된 종목들은 개별적인 성장 요소를 보유한 만큼 선별적 접근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