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펙스 써밋 2022 Aug.를 준비하며]
2023년에는 대외환경의 불확성은 높아지고 경기가 안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업도 군더더기를 줄이고 성과와 효율에 집중해야 할 시기입니다.
메타버스 플랫폼은 이런 상황에서 사치재일까요?
많은 전문가들이 메타버스를 기업의 자산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불황에 비즈니스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는 돌파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마케팅의 구루 이장우 박사와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의 토크 세션에서 내년도 사업 계획을 위한 힌트를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금 시대에 '매력'이라는 단어를 가장 잘 설명하고 있는 '이슬아' 작가와 로컬콘텐츠의 밸류에 대해 세상에 처음으로 화두를 던진 모종린 교수, 수많은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시켜온 베테랑 염철 상무가 던지는 '끌림'에 대한 인사이트도 가치 있는 정보가 될 것입니다. 사비나미술관이 들려주는 메타버스 이야기도 놓치면 안 되겠죠?
'엘리펙스 써밋'은 국내 최초로 메타버스에 대한 트렌드와 메타버스를 활용한 브랜딩에 대해 전문적으로 다루는
컨퍼런스이니 만큼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워크샵'을 준비했습니다.
수백만 원 상당의 비즈니스 및 브랜드 컨설팅 과정을 압축 요약했기 때문에 유료 워크샵에 참여하는 분들은 실제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빠르게 얻어 갈 수 있습니다.
공간의 제약으로 각 선착순 150여 분에게만 제공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또한 워크샵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별도의 수료증과 기념품이 제공되니 잊지 말고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엘리펙스 써밋2022 Jul.와 마찬가지로, 써밋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통한 굿즈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굿즈가 나오면 다시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가 조금은 잠잠해질 8월 25일에 뵙겠습니다.
From 엘리펙스 써밋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