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FTX US가 파산 직전까지도 미국 의회 등에 후원금을 냈다. 미디어는 "FTX US는 파산 며칠 전 상원 리더십 PAC에 100만 달러의 후원금을 냈으며 의회 리더십 PAC에는 75만 달러, 미국 애국자 기금에는 15만 달러, 알래버마 보수당 펀드에는 10만 달러를 후원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