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X 사태 발생 이후 중앙집중식 거래소서 192억 달러 규모 암호화폐 인출

| Coinness 기자

크립토퀀트(CryptoQuant)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1월 초 FTX 사태 발생 이후 약 50일 동안 191.9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가 중앙집중식 거래소에서 유출됐다. 또한 11월 5일 이후 BNB, XRP, ADA 등 상위 10개 암호화폐가 BTC, ETH 및 스테이블코인과 함께 대량 인출됐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