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 피해' 디포스 "볼트 일시 비활성화...사용자 자금은 안전"

| Coinness 기자

디파이 프로토콜 디포스가 트위터를 통해 "몇 시간 전 아비트럼과 옵티미즘의 wstETH/ETH 커브 게이지 볼트가 익스플로잇(취약점 공격)에 노출됐으며, 즉시 볼트를 비활성화했다. 프로토콜의 다른 부분은 문제 없으며, 사용자 자금은 안전하다"고 전했다. 앞서 펙실드는 "디포스 네트워크가 플래시론 공격에 노출돼 약 365만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를 도난당했다"고 전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