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리스테이킹(Re-staking) 프로토콜 아이겐레이어(EigenLayer)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첫 번째 백서를 발표했다. 아이겐레이어는 오는 22일 2시(한국시간) 트위터 실시간 방송(스페이스)을 통해 백서 관련 브리핑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더블록은 지난 4일 아이겐레이어가 시리즈A 펀딩에서 5000만 달러를 모금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