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노 커뮤니티, 거버넌스 일시 중단 제안 부결

| Coinness 기자

웨이브(WAVES) 기반 스테이블코인 프로토콜 뉴트리노 프로토콜(구 USDN, 현 XTN) 커뮤니티가 명확한 로드맵이 제시될 때까지 거버넌스 시스템을 일시 비활성화하자는 거버넌스 제안을 부결시켰다. 제안에 대한 찬성률은 92%였지만 투표 수가 정족수에 도달하지 못해 부결됐다. 앞서 노트리노 측은 현재 시스템 상 투명성과 방향성이 부족하며, 특히 웨이브(WAVES) 기반 디파이 풀 바이어스(Vires Finance)에 락업된 XTN 토큰의 상황이 불분명해 커뮤니티 내 혼란이 커지고 있다며 거버넌스를 일시 중단하자고 제안했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