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퀘어, 3000만 달러로 이더리움 8351개 매수해 NFT 수익률 전략 추가 도입

| 이준한 기자

게임스퀘어(GameSquare, 티커 GAME)가 최근 가중평균가격 토큰당 3592달러로 약 8351개의 이더리움(ETH)을 취득해 3000만 달러의 이더리움을 매수했다고 발표했다.

21일(현지시간) 더 블록에 따르면, 나스닥 상장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월요일 이사회가 디지털 자산 트레저리 관리 승인을 1억 달러에서 2억 5000만 달러로 증액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사회는 초기 1000만 달러 배정과 함께 새로운 NFT 수익률 전략을 승인했다. 회사는 또한 암호화폐 트레저리 프로그램 관리 및 최적화를 위해 다이얼렉틱(Dialectic)의 라이언 주러(Ryan Zurrer), 고프 캐피털(Goff Capital)의 라이돈(Rhydo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업데이트된 트레저리 프레임워크는 게임스퀘어가 고품질 이더리움 기반 자산에 적극적으로 자본을 배치하고 6%에서 10% 수익률을 목표로 하는 지속 가능한 스테이블코인 수익률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준다.

저스틴 케나(Justin Kenna) 최고경영자는 성명에서 "다양화된 디지털 자산 전략의 일부로 NFT를 포함하는 최초의 공개 기업 중 하나가 되어 기쁘다"며 "이는 우리 트레저리 관리 이니셔티브에 대한 혁신적 접근법을 반영한다. 게임 내 및 실제 창조적 환경 구축에 대한 깊은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스퀘어는 이러한 디지털 자산의 문화적, 경제적 가치를 이해하는 데 독특하게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

스트래티지(Strategy) 같은 기업 비트코인 트레저리의 성공은 BTC와 ETH 트레저리 모두의 급증을 이끌었다. 현재까지 게임스퀘어는 2억 5000만 달러 승인 하에서 3500만 달러의 ETH를 매수했다. 회사는 7월 21일 기준 약 1만 170.74 ETH를 보유하고 있다.

게임스퀘어 주가는 이사회가 원래 1억 달러 이더리움 트레저리 이니셔티브를 승인한 후 이달 초 급등했다. 지난주 회사는 더 많은 ETH를 매수하기 위해 7000만 달러 공모를 마감했다.

야후 파이낸스(Yahoo Finance) 데이터에 따르면 GAME 주식은 게시 시점 기준 9% 하락한 1.38달러에 거래되었지만, 지난 한 달 동안 여전히 거의 90% 상승했다. 시가총액은 6700만 달러 근처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