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X Inc.이 전화를 통한 세일즈 플랫폼 확장을 목표로 클라우드 기반의 판매 커뮤니케이션 및 파워 다이얼러 플랫폼 제공업체인 프론트스핀(FrontSpin Inc.)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 금액은 백만 달러(약 144억 원)대로 추정된다.
2015년에 설립된 프론트스핀은 기업 대 기업(B2B) 세일즈 팀의 외부 전화 참여를 관리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낮은 연결률, 일관성 없는 통화 전달 및 단절된 아웃리치 워크플로우와 같은 운영적 문제를 해결하면서 자동화된 순차적 외부 통화를 가능케 한다.
프론트스핀의 시스템은 브라우저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백엔드 전화 인프라를 결합해 전화의 대량 통화 실행을 제어한다. 사용자는 클라우드 인터페이스에 로그인해 통화를 시작하며, 이 과정에서 통화의 페이싱 및 결과를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에 기록하여 관리한다.
TitanX는 이번 인수를 통해 프론트스핀의 기술과 결합하여 정밀 세일즈 플랫폼을 완성할 계획이다. 전화를 가장 강력한 판매 채널로 믿는 두 회사는 기술 혁신과 가치 창출에 집중할 방침이다. 프론트스핀은 독립적인 사업체로 계속 운영되며, 기존 고객은 변함없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것이다.
프론트스핀은 이번 인수 전까지 벤처캐피털 자금 투자 없이 운영되었으며, TitanX는 이미 2,700만 달러(약 388억 원)의 벤처 캐피털을 유치하여 프론트스핀 인수에 재원을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