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랩스가 S 토큰의 연간 추가 발행을 올해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생태계 성장 명목의 공급 인플레이션을 중단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PANews에 따르면 소닉랩스는 토큰 이코노미상 매년 4,762만5,000 S를 생태계 성장을 위해 추가 발행할 예정이었으며, 첫 추가 발행은 2025년 6월 18일 실행됐다.
소닉랩스는 커뮤니티와 이해관계자 요구를 반영해 올해 추가 발행을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다만 검증자 보상 재원 문제는 아직 남아 있으며,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 중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