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기반 디파이 오노미, 메인넷 출시

| Coinness 기자

우블록체인에 따르면 코스모스(ATOM) 기반 디파이 프로토콜 오노미(Onomy)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메인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노미는 오는 12월 7일 0시(한국시간)에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토큰 배포 계획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앞서 코인니스는 지난달 23일 오노미가 프라이빗 토큰 펀딩 라운드에서 1000만 달러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