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커뮤니티, 이더리움 메인넷에 AAVE V3 배포 제안 상정

| Coinness 기자

이더리움(ETH) 메인넷에 아베(AAVE) V3를 배포하자는 제안이 아베 커뮤니티에서 상정됐다. 이와 관련 아베 커뮤니티는 "AAVE V3는 출시 직후 다양한 네트워크에 배포됐지만, 이더리움 풀은 여전히 V2로 구동 되고 있다. V3풀 간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V2풀을 업그레이드 하는 대신 V3 배포하는 게 더 낫다는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투표는 1월 26일 18시 48분(현지시간) 종료된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