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ETH) 메인넷에 아베(AAVE) V3를 배포하자는 제안이 아베 커뮤니티에서 찬성률 100%로 통과됐다. 앞서 아베 커뮤니티는 지난 23일 "V3풀 간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V2풀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보다 V3를 배포하는 게 더 낫다"며 해당 거버넌스 제안을 발의한 바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