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버스왑 "프로토콜 전용 게이트웨이, 팬케이크스왑 V3와 연동"

| Coinness 기자

탈중앙화 거래소(DEX) 카이버네트워크(KNC)가 공식 X를 통해 "디파이 유동성 프로토콜 전용 게이트웨이인 카이버Zap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와 팬케이크스왑(CAKE) V3의 연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팬케이크스왑 V3 유동성 풀에서 잽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