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 “BNB 8년 누적 수익률 5354배…바이낸스, 업계에 장기 투자 지속”

| 토큰포스트 속보

PANews에 따르면 바이낸스 공동 창업자 허이(He Yi)는 X를 통해 바이낸스 출시 이후 8년간 BNB가 누적 5354배의 수익률을 기록했으며, 이를 통해 수많은 사용자가 바이낸스·BNB·BNB체인 생태계의 혜택을 누렸다고 밝혔다. 허이는 이들이 커뮤니티의 가장 견고한 기반을 형성했다고 평가하며, 5~8년에 걸쳐 활동해온 ‘바이낸스 엔젤’ 자원봉사자들의 장기적인 공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허이는 바이낸스의 경영 철학과 관련해 ‘조화가 부를 가져온다’는 원칙을 고수해 왔다고 설명했다. 게임이론을 언급하며 복잡한 환경에서의 최적 해법은 “상대를 잘 대하면 나도 상대를 잘 대한다”는 상호 호혜적 태도라고 강조했다. 그는 업계 경쟁자가 등장하고 사라지는 과정 속에서도 바이낸스는 장기 생존을 목표로 하며, 문제를 일으키지도 두려워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모든 투자 결정에는 독립적인 조사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하며, 바이낸스가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최종 투자 판단과 책임은 이용자 스스로에게 있음을 재차 언급했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