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은 네트워크 이슈로 일시 중지했던 제로지(0G) 입출금 서비스를 2026년 6월 2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재개한다고 공지했다.
대상 가상자산은 제로지(0G)다. 중지 기간 동안 입금된 자산은 서비스 재개 이후 순차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앞서 빗썸은 제로지 메인넷 업그레이드 지원과 안정적인 입출금 서비스 제공을 위해 6월 25일 오후 6시부터 입출금을 중단한 바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