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제로지(0G) 입출금 26일 오후 12시 30분 재개

| 토큰포스트 속보

빗썸은 네트워크 이슈로 일시 중지했던 제로지(0G) 입출금 서비스를 2026년 6월 26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재개한다고 공지했다.

대상 가상자산은 제로지(0G)다. 중지 기간 동안 입금된 자산은 서비스 재개 이후 순차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앞서 빗썸은 제로지 메인넷 업그레이드 지원과 안정적인 입출금 서비스 제공을 위해 6월 25일 오후 6시부터 입출금을 중단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