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비트버니, 브랜딩 퀴즈형 광고상품 ‘코인이 쌓이는 퀴즈’ 출시

2024.05.13 (월) 09:10

대화 이미지 1
하트 이미지 3

사용자 참여형 브랜딩 퀴즈 광고 상품 출시
누적가입회원 40만명을 바탕으로 퀴즈 참여 트래픽을 보장

앱 출시 후 불과 6개월 만에 누적 가입 회원 4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보기 리워드앱 비트버니가 높은 사용자 참여도를 바탕으로 트래픽을 보장하는 퀴즈형 광고상품을 출시했다.

퀴즈형 광고 상품인 ’코인이 쌓이는 퀴즈'는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퀴즈형태의 광고로, 기업이나 제품/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트래픽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광고주는 이 상품을 통해 보장된 규모의 트래픽 유입과 데이터 기반의 집행 결과를 활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파악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트버니 관계자는 “코인이 쌓이는 퀴즈는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교육,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광고주로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히며, “고객 참여를 마케팅 전략의 핵심으로 삼아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퀴즈형 광고 상품을 지속적으로 고도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댓글

1

추천

3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1]
댓글보기
  • 사계절
  • 2024.05.13 09:35:34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1 

선물이 도착했어요!

선물이 도착했어요!

선물이 도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