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 CEO "FTX에 2400만 달러 투자"

| Coinness 기자

블록웍스에 따르면 래리 핑크 블랙록 CEO가 뉴욕타임즈 딜북 써밋에서 "블랙록은 FTX에 240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FTX는 자체 토큰을 만들었기 때문에 실패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암호화 기술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 다만 암호화폐 기업 대부분은 우리 주변에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