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재단, 디앱 가스 소비율 낮춰 네트워크 인프라 지원 제안

| Coinness 기자

레이어1 블록체인 플랫폼 팬텀(FTM) 재단이 커뮤니티에 디앱 가스 수익화 프로그램을 제안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해당 제안이 통과되면 팬텀 가스 소비율은 20%에서 5%로 감소하고, 이를 양질의 디앱 보상, 제작자 및 네트워크 인프라 지원 등에 쓰게 된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