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애셋에 따르면 권도형 테라폼랩스(TFL) 대표가 2022년 5월 6일(현지시각) 스테이블코인 'USDT(테더)' 3800억원어치를 대량 매도해 현금화한 온체인데이터가 확인됐다. 5월 6일 오전 9시 22분은 UST의 디페깅이 일어나기 불과 하루 전이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