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MATIC)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17일(현지시간) 네트워크 하드포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코인니스는 폴리곤 개발자가 하드포크를 제안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