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버시 강화 블록체인 알레오, 3월 개발자 인센티브 프로그램 진행

| Coinness 기자

영지식증명 기반 프라이버시 강화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알레오(Aleo)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3월부터 개발자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날 알레오 측은 "알레오 팀은 현재 플랫폼 상에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3단계 인센티브 테스트넷 개발을 진행 중이다. 기타 프라이버시 강화 블록체인 프로토콜은 개인간 거래만 지원하지만, 알레오는 스마트 컨트랙트를 지원해 애플리케이션 가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시장 데이터 및 차트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특정 종목에 대한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