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월렛, 'FOMO 목요일 2.0' 업그레이드…Vision과 10만달러 보상 제공

| 토큰포스트 속보

비트겟 월렛(Bitget Wallet)은 2일 기존 주간 보상 프로그램인 'FOMO 목요일'을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고, Vision과의 첫 협업을 통해 총 10만 달러 상당의 VSN 토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2.0 버전은 즉시 추첨과 미션 기반 참여 방식을 새롭게 도입해, 이용자의 온체인 활동과 보상 간의 연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1.0 버전이 주로 토큰 스테이킹과 지연 추첨 방식이었다면, 2.0에서는 거래, 친구 초대, 콘텐츠 공유 등 다양한 온체인 상호작용을 포함하고 각 미션 수행 시 즉시 추첨이 진행된다.

또한 보상풀은 기본 및 고급 두 가지로 나뉘며, 고급 보상풀 참여자는 특정 미션을 완료할 경우 확정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참여 불확실성을 줄였다.

첫 파트너로 참가하는 Vision은 Bitpanda의 지원을 받으며, 스테이킹, 거버넌스, 수수료 할인 등 기능을 포함한 자체 레이어2 블록체인 Vision Chain을 운영한다. 비트판다의 DeFi 지갑 및 Launchpad 등과 연동된 생태계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FOMO 목요일 2.0'은 현재 비트겟 월렛의 보상 허브(Rewards Hub)에 통합돼, 사용자들이 보상과 활동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