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게이트 데이터 기준 한국 코스피지수 상승폭이 2.5%로 확대됐다.
삼성전자는 3%, SK하이닉스는 3.4% 상승했다. 반도체 대형주 강세가 국내 증시 투자심리 개선으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지금 꼭 알아야 할 리포트
알파리포트
뉴스
리서치
속보
마켓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