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일리에 따르면 닛케이225 지수는 6월 25일 3191.37포인트(4.61%) 오른 7만2366.34에 마감하며 종가 기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한국 코스피 지수도 459.76포인트(5.43%) 상승한 8930.78에 거래를 마쳤다. SK하이닉스는 13% 급등했고 삼성전자는 5% 넘게 올랐다.
이번 상승은 반도체 대형주 강세가 주요 증시 전반의 투자심리를 끌어올린 영향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