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 법률사무소(대표변호사 진현수·홍푸른)는 2025년 7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며 공식 리브랜딩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은 빠르게 변화하는 법률 시장 속에서 디센트의 전문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더욱 명확히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다.
디센트는 지난 3년간 가상자산, 기업 자문, 국제 분쟁 등 다양한 영역에서 빠르게 성장해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법률 자문을 넘어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분명히 하고, 보다 직관적이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신뢰와 유연함을 상징하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통해 디센트의 핵심 가치인 ‘정확한 해석과 빠른 실행’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새로운 슬로건인 “당신의 답을 아는 곳, 디센트”는 단순한 법률 해결을 넘어 클라이언트의 고민에 가장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방향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진현수 대표변호사는 “디센트는 복잡한 디지털자산 이슈와 국경을 넘는 법률 문제에 있어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며 전문적인 해법을 제시해왔다”며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고객 중심, 문제 해결 중심 로펌으로서의 방향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푸른 대표변호사도 “법률은 결국 사람을 위한 도구이며, 디센트는 늘 의뢰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로펌”이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 전문가들과 협업하며 신뢰받는 법률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디센트는 이번 리브랜딩을 기점으로 스타트업 및 중견기업을 위한 맞춤형 자문 패키지 론칭,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정비, 디지털 법률 콘텐츠 플랫폼 개발 등 실질적인 서비스 고도화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