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개
진화하는 디지털 기술은 비즈니스와 고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오늘날 마케터들은 인공지능과 고객 데이터 분석, 개인화 등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기술과 마케팅의 경계를 넘어, 고객과 다양하게 소통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이끄는 마케터들의
역할 또한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의 빅데이터 AI기반 "디지털마케팅 컨퍼런스"는 CEO와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진행되는 비즈니스 컨퍼런스입니다.
국내 최고의 전문가 연사진을 통해 4차 산업혁명과 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 플랫폼으로써의 유튜브,
옴니채널의 활용사례, 블록체인의 미래 등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다양한 기술과
사례에 대하여 발표합니다.

일시: 11/28(목) 09:00~15:00
장소: 전경련 그랜드볼룸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 5호선 여의도역 1, 2번 출구
참가비: 198,000원/인(VAT포함)
* 참가비에는 교재 및 중식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청연사
우종필 교수는 세종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로, 빅데이터 분석의 전문가인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세종대 빅데이터 MBA(BD MBA)주임교수로 역임하고 있다.
2016년 미국 대선 당시 빅데이터를 이용해 트럼프의 당선, 영국의 브렉시트 탈퇴 등을 예측해 화제가
되었으며 최근엔 인공지능을 활용한 독감, 폐렴, 수족구 예측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한국어도비 정승원 상무는 한국IBM 아웃소싱 사업부장, 가온소프트 글로벌 사업총괄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PDF, 포토샵 등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한국어도비의 상무로 재직중이다.
서울대 컴퓨터공학과와 미국 듀크대 MBA를 졸업한 뒤 글로벌 경영컨설팅 회사
베인앤컴퍼니 서울 사무소에서 근무하였으며, 왓이프 이노베이션 파트너스 상하이 사무소를 거쳐
현재 구글코리아 디지털마케팅 사업본부에서 전무를 역임하고 있다.
송승선 홈플러스 모바일사업부문장(상무)은 롯데마트와 11번가 등 온·오프라인 유통업계에서
25년간 재직하면서 잔뼈가 굵은 온라인 전문가다.
홈플러스에는 지난해 온라인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영입됐다.
데일리블록체인은 지능형교통, 버스정보, 운항 및 항공, 항만 정보, CCTV 통합관제, 초기 스마트 시티로 불리는
유비쿼터스 시티 등 다양한 사회간접자본(SOC)사업의 선도기업이다.
이구환 부사장은 데일리블록체인의 최고혁신책임자이자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전문가이다.
데이터를 안전하고 불변하게 투명성을 보장하면서 저장할 수 있는 시스템인 블록체인을 통해
디지털생태계 전반을 신뢰성 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