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이벤트
  • 스크랩
  • |
  • 공유하기
  • 신청종료
  • 세미나/컨퍼런스
  • 무료
문의
전자신문인터넷
[email protected]
02-6925-6336
제7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2
행사일시
22.08.26(금) 10:00 ~ 16:30
신청기간
22.08.02(화) 08:30 ~ 22.08.25(목) 15:00
장 소
수원컨벤션센터
주 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0   수원컨벤션센터 4층 컨퍼런스룸
모집인원
350 명
*주차
불가
지난 2년 동안 정부를 비롯한 기업과 사업자들은 코로나라는 중대한 질병과 함께해 왔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경험의 새로운 변화, IT 인프라에서의 디지털 가속화와 워크플로 변화는 이제 고객들의 경험치 향상을 위한 365일 무중단 고객 서비스, 비대면 업무를 위한 AI, 클라우드, 메타버스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기업들은 진보된 기술과 고급화된 시스템 강화에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컨택센터의 디지털 전환, 고객 니즈를 위한 새로운 맞춤형 고객 만족 서비스의 변화 등 컨택센터의 운영 형태가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한 AI, 클라우드, 데이터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운영, 비대면 종사자들의 클라우드 업무환경, 효율적인 운영 계획, 상담사의 업무환경 변화 등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지털 워크 플로 기반이 고객을 향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대를 대응하기 위해 고객을 위한 상담사의 역할 변화, 기업 역량을 강화하는 디지털 인프라 구현과 새로운 운영전략이 필요합니다. 미래 지향적인 컨택센터의 IT 인프라는 데이터기반 인공지능(AI) , 클라우드형태로 디지털 혁신과 함께 가속화합니다. 고객의 마음과 진정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고객 경험의 완성, 귀사의 플랫폼과 구현, 국내외 차세대 컨택센터의 비즈니스 시장을 함께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그룹명 모집인원 참가비용
제7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2 350명 무료
신청종료
행사 안내

참가대상

홈쇼핑, 금융, 카드, 보험,은행, 콜센터 운영관리 대행 및 서비스 운영 기업 임직원 통신, 국영기업 및 기관 콜센터 운영관리, 정책, 기획, 개발자 및 CRM 전략기획자, 기타 제품 A/S 콜센터 및 서비스 운영 사업자, 콜센터 시스템 구축 솔루션 기업 등.

규모

선착순 350명

등록마감

2022년 8월 25일(목) 15:00

OCl34eSXaWVsENPIkiDF1AvmfHTtwGRo

이용약관
  • * 이벤트의 신청/취소/변경/환불은 참여신청 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 결제한 유료이벤트는 환불 시 결제 수단과 환불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취소/환불약관을 확인해주세요.
  • * (주)토큰포스트는 참여신청 및 참가비 결제 기능을 제공하며 모임개설자(주최측)가 아닙니다. 이벤트 내용과 관련한 사항은 모임 개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이벤트 정보 공유하기 닫기
제7회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2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sns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