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오늘 아침 비트코인 ​​하락폭이 60,000달러에 도달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SEC는 Uniswap Labs에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코인올백

2024.04.15 13:12:59

이번주 중요한 소식

 

TOKEN2049 2024는 4월 18일 두바이에서 개최됩니다

TOKEN2049 두바이는 4월 18일부터 4월 19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됩니다. 두바이는 글로벌 암호화 혁신 센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Web3 산업을 하나로 모으고 기업가, 투자자, 개발자, 업계 관계자 및 글로벌 미디어를 위한 상호 작용 및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해커톤, 저녁 식사, 파티 및 기타 독립적인 주변 활동. 관련 활동 요약: "Event Express丨TOKEN2049 두바이 오픈 예정, 주변 활동 요약"

 

 

비트코인은 주말 이른 시간에 미화 6만 달러를 돌파한 적이 있으며, 전체 네트워크는 미화 10억 달러 이상을 청산했습니다.

4월에 접어들면서 비트코인의 4차 '반감기'가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전반적으로 낙관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시 한번 급격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미화 70,000달러는 비트코인이 극복할 수 없는 수준인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 차례의 돌파구 실패 이후 어제 저녁 미화 60,000달러를 기록하는 등 다시 한 번 급격한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이에 영향을 받아 암호화폐 시장은 다시 한번 1억 달러를 넘는 청산 금액을 기록했습니다. Coinglass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동안 전체 네트워크에서 9억 3,500만 달러가 청산되었으며, 그 중 장기 주문으로 7억 5,300만 달러, 단기 주문으로 1억 8,200만 달러가 청산되었습니다. 관련 읽기: "새 519"를 안내하는 알트코인, 혼란과 납세 기한의 주요 원인은 누구입니까? 》

 

 

비트코인 룬과 관련된 개념이 떠오르며 NFT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비트코인 ​​생태계와 비트코인 ​​NFT는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이 중 4월 8일 MUBI는 24시간 만에 21.6%, SAVM은 24시간 만에 18.4%, BVN은 24시간 만에 7.2%, CKB는 24시간 만에 5.1% 증가했다.

 

4월 11일, Runes 프로토콜 출시가 가까워지면서 관련 개념이 전반적으로 상승했습니다. 그 중 BRC-20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Puppet Monkey 토큰 PUPS는 한 주 동안 180% 이상 상승하며 $70를 넘어섰습니다. PUPS는 공식 Bitcoin Puppets 컬렉션보다 앞서 2023년 3월에 출시됩니다. PUPS는 BTC 생태계의 밈 코인으로, 상징은 모자를 쓴 꼭두각시 원숭이입니다. 또한, 동일한 유형의 BRC-20 토큰인 wzrd는 4월 14일에 5달러를 넘어 주간 710% 이상 상승했습니다.

 

동시에, 비트코인 ​​NFT 생태계는 Runestone, Rune Pups, Bitcoin Puppets, RSIC METAPROTOCOL, Bitcoin Wizards 등이 모두 다양한 수준으로 상승하면서 매우 눈길을 끕니다. 관련 읽기: " 비트코인 생태계가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L2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 "CKB는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비트코인 ​​L2의 '선구자'인 RGB++가 탄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Runestone의 총 거래량이 2,000 BTC를 초과했으며 OKX Web3 지갑이 이제 Runes 마켓 페이지에 온라인 상태가 되었습니다.

4월 12일 Magic Eden 데이터에 따르면 Runestone의 총 거래량은 2,000 BTC를 초과했으며 현재 2,000.4 BTC이며 현재 최저 가격은 0.076 BTC로 표시되며 보유 주소 수는 약 77,000개입니다. 이번 주 OKX Web3 지갑이 Runes 마켓 페이지에 출시되었으며, 가능한 한 빨리 프로토콜 변경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Runes 프로토콜 자산을 주조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lockGames(BLOCK)와 Foxy(FOXY)가 이번 주 OKX에 상장되었습니다.

4월 9일 공식 발표에 따르면 OKX는 BlockGames(BLOCK)를 출시했으며 4월 11일 베이징 시간 20:00에 BLOCK/USDT 현물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3월 26일, Web3 게임 플랫폼 BlockGames는 Newman Group, 32-Bit Ventures, Cypher Capital 및 Sfermion Capital이 주도하여 총 600만 달러에 달하는 두 차례의 자금 조달이 완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같은 날 OKX는 Linea Network Meme 프로젝트 Foxy(FOXY) 현물 거래를 시작했으며, 4월 12일 16:00에 거래가 시작됩니다. Foxy는 이전에 100,000명의 MetaMask Swap 사용자에게 에어드랍되었던 Linea 생태학적 Meme 프로젝트입니다. 또한 OKX 사용자 에어드랍이 사용자들에게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낸스가 새로운 코인 채굴 프로젝트 옴니 네트워크(OMNI)를 출시했습니다.

4월 12일, 바이낸스 런치풀은 52번째 프로젝트 옴니 네트워크(OMNI)를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는 2024년 4월 13일 00시부터 4일 이내에 BNB와 FDUSD를 별도의 풀에 넣고 OMNI 토큰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UTC). 바이낸스는 2024년 4월 17일 12:00(UTC)에 OMNI를 상장할 예정이며, 시드 태그가 OMNI에 적용됩니다. 옴니네트워크의 네이티브 토큰인 OMNI의 총 공급량은 1억 개이며, 상장 후 유통량은 약 10,391,492개(전체 토큰 공급량의 약 10.39%에 해당)입니다. 토큰 할당 측면에서 바이낸스 런치풀은 3.50%, 생태계 펀드는 29.5%, 팀은 25.25%, 개인 투자자는 20.06%, 커뮤니티 펀드는 12.67%, 공개 발행 할당은 5.77%, 컨설턴트는 5.77%를 차지합니다. 3.25%를 차지합니다. 관련 읽기: "바이낸스 런치풀의 최신 프로젝트 옴니 네트워크 분석: 차세대 모듈형 블록체인"

 

 

Binance는 Tensor(TNSR)를 상장하고 시드 태그를 추가하며 Tensor는 TNSR 토큰 경제를 발표합니다.

4월 8일, 바이낸스는 2024년 4월 8일 23시 30분(동부 8구 시간)에 Tensor(TNSR)를 출시했습니다. 같은 날 OKX와 코인베이스도 Tensor를 출시했습니다. Tensor는 TNSR 토큰 경제를 발표합니다. TNSR의 총 공급량은 10억개이며, 초기 TNSR 할당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5억 5천만개(55%)의 TNSR이 커뮤니티에 할당되며, 그 중 12.5%는 2억 7천만개(27%)의 TNSR입니다. 핵심 기여자에게 할당 9천만 TNSR(9%)은 투자자 및 고문에게 할당됩니다. 9천만(9%) TNSR은 향후 자금 조달 및 개발을 위해 예약됩니다. 재단 공식 웹사이트에 TNSR 에어드랍 신청 페이지가 개설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보물상자(S1, S2, S3)가 오픈되었습니다. 사용자는 180일 이내에 TNSR 토큰 에어드랍을 신청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Bittensor(TAO) 상장, 시드 태그 추가

바이낸스는 2024년 4월 11일 20:00(동부 8지구 시간)에 Bittensor(TAO)를 상장하고 TAO/BTC 및 TAO/USDT와 같은 오픈 현물 거래 쌍을 상장할 예정입니다. 이 소식이 발표된 후 Bittensor의 기본 토큰 TAO는 시장 가치가 40억 달러가 넘는 이 "AI 리더"의 가격이 갑자기 약 700달러로 상승하여 한 시간 만에 20% 이상 상승했습니다. 관련 읽기: "바이낸스가 TAO를 출시했는데, "Bittensor 토착견"을 구할 수 있을까요? 》

 

 

Binance Labs는 BounceBit에 대한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4월 11일, 바이낸스 랩은 비트코인 ​​재약정 및 CeDeFi 프로토콜 BounceBit에 대한 투자를 발표하여 전통적인 가치 저장 이상으로 비트코인의 기능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BounceBit은 네트워크 검증 및 다양한 수익 창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BTC를 수동적 자산에서 생태계 내 역동적인 힘으로 전환합니다.

 

 

Jupiter 창립자는 Token2049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밈 프로젝트를 발표할 것으로 의심됩니다.

4월 10일, Jupiter 창립자 Meow는 소셜 미디어에 "4월 19일 Token2049 컨퍼런스에서 연설을 하고 몇 가지 공지 사항을 공유하며 귀여운 새 동물도 소개할 것입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EigenLayer는 4월 17일에 예금을 재개하고 모든 LST 예금 한도를 제거합니다.

공식 뉴스에 따르면 이더리움 재약정 프로토콜 EigenLayer는 베이징 시간으로 4월 17일 0시에 모든 유동 서약 토큰(LST)의 입금 한도를 취소하고 입금 창을 다시 열 예정입니다.

 

미국 SEC는 Uniswap Labs에 경고를 발령했으며 집행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유니스왑 랩스(Uniswap Labs)에 경고를 발령하고 해당 회사에 대해 강제 조치를 취할 계획이었다. 경고는 회사에 모든 주장을 반박할 수 있는 최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SEC가 공식 소송을 시작하기 전에 회사에 보내는 "웰스 통지"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Uniswap Labs에 대한 SEC의 기소의 구체적인 성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SEC 경고' 소식의 영향으로 UNI 가격은 14달러에서 현재 9.58달러로 24시간 만에 14% 이상 하락했습니다.

 

Uniswap은 즉시 응답했습니다. Uniswap 창립자 Hayden Adams는 Uniswap Labs가 SEC 경고를 받고 이에 대한 공개 서한을 발행했다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편지에서 Hayden은 팀이 제공하는 제품이 합법적이라고 믿고 있으며 SEC가 명확하고 정보에 입각한 규칙을 확립하는 데 전념하지 않고 Uniswap 및 Uniswap과 같은 암호화 분야의 고품질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비난했습니다. Coinbase는 FTX와 같은 악당이 "미끄러지도록" 허용합니다. 관련 읽기: "누군가 암호화 준수를 촉진해야 한다면 우리가 최고의 후보자입니다." - Uniswap 창립자의 공개 서한" , "항상 미국 법원의 '보호'를 받아온 Uniswap이 또 다른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번에는 SEC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

 

 

커브 창업자의 다중 포지션 대출 건강 비율은 약 1.1로 떨어졌거나 다시 청산 위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4월 14일 온체인 분석가 Ember Monitoring에 따르면 Curve 창립자인 Michael Egorov는 현재 5개 주소를 통해 6개 대출 플랫폼에서 총 3억 7,100만 CRV(1억 5,600만 달러)를 저당잡히고 스테이블 코인으로 9,254만 달러를 대출했습니다. CRV 가격이 하락했기 때문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Michael의 대출 포지션은 이제 위험 구역에 진입했습니다. 여러 포지션의 대출 건전성 비율은 약 1.1로 떨어졌습니다(즉, 보충이나 상환 없이 CRV 가격이 계속 10% 하락하면 청산이 시작됩니다). 지난해 8월, 마이클은 CRV 가격 하락으로 인한 청산을 피하기 위해 6,376만 달러의 스테이블 코인을 받는 대가로 33개 투자자/기관에 장외(OTC) 거래를 통해 1억 5,940만 CRV를 판매했습니다. 대출. 판매가격 0.4.

 

 

홍콩 현물 비트코인 ​​ETF는 이르면 4월 말 이전에 상장될 수 있습니다.

4월 10일, 홍콩 증권감독관리위원회는 4월 15일 홍콩의 첫 번째 현물 비트코인 ​​ETF 목록을 발표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이른 아침에 긴급하게 가상자산관리펀드 목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홍콩 증권 규제 위원회는 당초 Harvest International 외에도 China Asset Management, Boshi Fund 및 Value Partners Financial 등 총 4개의 현물 비트코인 ​​ETF를 승인할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보시펀드와 밸류파트너스파이낸셜은 4월 10일 새벽 홍콩증권선물위원회가 업데이트한 가상자산운용펀드 목록에 아직 등재되지 않았다.

 

홍콩의 절차에 따르면, 홍콩 증권 규제 위원회가 4월 15일 첫 번째 현물 비트코인 ​​ETF를 승인한 후, 홍콩 증권 거래소는 제품 출시를 준비하는 데 약 2주가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초기 단계에서는. 전체 현물 비트코인 ​​ETF 프로젝트의 홍콩 증권 거래소에 대한 자세한 의사 소통과 계획을 거친 후 약 10일 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홍콩 증권 규제 위원회는 당초 4월 25일경, 늦어도 4월 말 이전에 홍콩에서 현물 비트코인 ​​ETF를 상장할 계획이었습니다.

 

 

Monad Labs는 Paradigm이 주도하는 2억 2,500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했습니다.

4월 9일, 레이어 1 블록체인 Monad Labs는 IOSG Ventures, SevenX Ventures, Electric Capital 및 Greenoaks가 참여한 Paradigm이 주도하여 2억 2,500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했습니다. 이는 2024년 현재까지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큰 자금 조달 라운드가 될 것입니다.

 

BlockBeats는 이전에 3월 12일 Paradigm이 Monad Labs에서 2억 달러 이상의 자금 조달 라운드를 주도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번 라운드는 2023년 2월 발표된 Monad Labs의 1,900만 달러 시드 라운드에 이어 진행되며, 거래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에 따르면 스타트업의 가치를 30억 달러로 평가합니다. 패러다임은 1억 5천만 달러를 투입하겠다고 밝혔으며 2023년 말부터 다른 투자자들에게 연락해 라운드 참여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투자자들 사이에서 Monad Labs의 성공은 또한 Jump Crypto의 지속적인 영향력을 나타냅니다. 두 명의 전직 Jump 직원이 2022년에 Monad를 설립했으며, 세 번째 창립자는 암호화폐가 아닌 배경에서 왔습니다.

 

 

Berachain은 Brevan Howard Digital 및 Framework Ventures가 주도하는 시리즈 B 파이낸싱에서 1억 달러를 완료했습니다.

4월 12일, 새로운 퍼블릭 체인인 베라체인(Berachain)은 이전에 보고된 금액보다 약 45% 높은 금액인 1억 달러 규모의 시리즈 B 파이낸싱을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는 Brevan Howard Digital의 Abu Dhabi 지점과 Framework Ventures가 공동으로 주도했으며 Polychain Capital, Hack VC 및 Tribe Capital이 참여했습니다. 투자자들은 SAFT(Simple Protocol for Future Tokens)를 통해 Berachain을 지원합니다. 베라체인은 이번 자금을 홍콩,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라틴아메리카, 아프리카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Cathie Wood의 Ark Invest는 이제 OpenAI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2일, 캐시 우드(Cathie Wood)가 소유한 투자 관리 회사인 아크 인베스트(Ark Invest)는 실리콘 밸리의 인공 지능 회사인 오픈AI(OpenAI)의 지분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신흥 인공 지능 산업이 기술 환경을 재편할 것이라는 장담입니다. Ark는 목요일 고객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5,400만 달러 규모의 벤처 캐피탈 펀드를 언급하며 "2024년 4월 10일 현재 Ark Venture Capital Fund가 OpenAI에 투자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OpenAI는 캄브리아기의 인공지능 역량 폭발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번 주 인기 기사

 

"100U를 공짜로 주면 얼마나 벌 수 있나요?" 27명과 함께 트레이딩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본 글은 리듬이 자체적으로 개최한 제1회 '퍼스트 100U 트레이딩 대회'를 리뷰한 글입니다. 4명이 10배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했고, 그 중 50% 이상이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했지만, 평균 수익률은 463%에 달했습니다. 자산가치 상승에 있어서는 본인보다 효과적인 정보와 안정적인 거래심리가 더 중요한 원동력입니다. 시장 뉴스를 확인하고, 자금 흐름을 파악하고 추세를 따라가세요. 이번 트레이딩 대회에서 43번의 수익을 내고 우승을 차지한 제로로직이 자신의 정신적인 여정에 대해 묻자 “나는 내 운명을 준비하기 위해 나 자신을 가꾸기 위해 여기에 왔다”고 답한 것처럼.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바람이 오기를 기다리십시오.

 

 

"비트코인 룬 토큰 사전 채굴 공개, 초기 참여자는 얼마나 벌 수 있나요?" 》

비트코인 반감기까지 블록이 1000개 남짓 남은 상황에서 4월의 비트코인 ​​생태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시장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뜨거운 화두는 룬(Runes) 개념으로, 특히 룬스톤(Runestone)은 시가총액 6억 4천만 달러로 BAYC를 제치고 NFT 시장 2위의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했다. 매직든 시장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상위 25개 NFT 중 8개가 룬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4월부터 비트코인 ​​생태계의 NFT 거래량은 이더리움과 솔라나의 거래량을 크게 넘어섰으며, 룬 개념이 NFT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거래량 뒤에는 이러한 "선행" Runes 프로젝트는 "채굴 기계"와 같습니다. Runestone은 구체적인 에어드랍 세부 사항을 발표하지 않았고, 더 자세한 에어드랍 규칙을 가지고 있는 RSIC는 이미 장외 OTC 플랫폼 whales.market에 거래 시장을 갖고 있어 수익을 더 잘 계산할 수 있으므로 다음을 주로 사용합니다. "그 배치"를 계산하고 논의하기 위한 RSIC 룬 사전 채굴에 처음 참여하는 사용자는 얼마의 돈을 벌 것으로 예상되나요?

 

 

"EigenLayer의 첫 번째 AVS는 어떤 실제 사용 사례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Restake 생태계는 마침내 두 가지 중요한 이정표를 열었습니다. EigenLayer(및 EigenDA)가 메인넷에서 온라인화되었고 메인넷에서 AVS의 첫 번째 배치인 ​​AltLayer, Brevis, eoracle, Lagrange, Witness Chain 및 Xterio가 탄생했습니다. 온라인 AVS의 첫 번째 배치는 서비스형 롤업, 오라클, ZK 프로토콜 처리, DePIN 및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트랙으로 배포됩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ZK 보조 프로세서입니다. 이것은 비교적 새로운 개념이며 실제로 EigenLayer는 첫 번째 배치에서 Brevis와 Lagrange를 모두 지원합니다. 또한 EigenLayer의 메인넷 출시가 프로토콜이 성숙한 단계에 진입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향후 노드의 슬래싱 메커니즘, AVS의 보안을 보장하는 방법 등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은 모듈과 솔루션이 많이 있습니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심지어 토큰 경제의 설계이므로 팀의 후속 공개를 기다려야 합니다.

 

 

"BTC의 출구 가격을 논의하는 것보다 더 의미 있는 것은 빅 사이클의 전환점을 식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4월이 진행되면서 비트코인 ​​반감기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금값이 사상 최고치를 넘어섰고, 은과 구리 가격도 급등했지만, 안전자산성이 강한 BTC는 7만 선을 맴돌고 있다. (참고 자료: "지정학적 위기의 강세장: BTC는 다양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진을 주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연구 팀원인  bonnazhu가  공유한 내용은 없습니다. BTC 및 $ETH 종료. 전환점을 판단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테스트해볼 진실은 하나인데, 이는 전환점을 시장에 비해 너무 이르거나 너무 늦게 판단하는 경우 K라인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당신은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검증 방법은 물론, 전환점을 직접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지표도 1) RSI 다이버전스 2) 이동 평균 배열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직디스크가 자주 등장합니다. 솔라나 최대 밈 출시 플랫폼인 Pump.fun의 유래는 무엇인가요?" 》

Pump.fun은 Solana에서 Meme 코인에 대한 서비스를 특별히 제공하는 Meme 테마 플랫폼입니다. 이제 Ethereum L2 Blast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토큰을 배포할 수 있으며 밈 토큰 깔개를 방지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Pump.fun은 Meme를 상용화하여 최대한의 공정성을 달성했습니다. 팀 할당 없이는 많은 소매 투자자들이 싫어하는 "쥐창고"가 없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또한 Pump.fun에서 원클릭으로 밈을 보내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그러나 Meme 과대광고는 항상 위험도가 높은 게임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현재 Pump.fun은 아직 비교적 초기 단계의 플랫폼이므로 향후 Meme 애호가들에게 충분한 놀라움을 선사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시간을 두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창립자는 화를 냈고 TVL은 20% 급락했는데 Marginfi는 어떻게 됐나요?" 》

목요일 Marginfi 창립자 Edgar Pavlovsky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팀 내부 또는 외부에서 업무가 수행되는 방식을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에 Marginfi 팀을 떠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출발은 특히 Marginfi가 BLZE 배출 할당을 조작했다고 비난하는 SolBlaze와 관련된 이전 사건과 관련하여 프로젝트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킵니다. 이후 Solend는 Marginfi에서 돈을 인출하여 Solend에 입금한 사용자를 위한 에어드랍을 발표하여 커뮤니티 전체에 혼란을 가중시켰습니다. 동시에 Solend 창립자 Rooer는 Marginfi 팀이 Solend에 대한 소문을 장문으로 퍼뜨렸다고 비난하고 Marginfi 공동 창립자인 Mac Brennan을 공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Marginfi의 TVL이 하락하고 Solana 생태계 내에서 더 큰 혼란을 촉발하여 치열한 내부 경쟁을 보여주었습니다.

 

 

'웹3 카니발' 단편집: 다들 무슨 얘기를 하는 걸까? 어떤 트랙이 더 인기가 있나요? 》

2024 홍콩 웹3 블록체인 위크(Hong Kong Web3 Blockchain Week)가 4월 6일부터 9일까지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글은 홍콩웹3 카니발에 6개의 '짧은 에세이'를 정리했습니다. 이벤트에 가지 않고도 최첨단 핫스팟을 놓치지 않도록 일선 VC들의 최신 발견과 인사이트를 살펴보세요. 이 "작은 에세이"에서 모두가 KOL의 점점 커지는 목소리와 1차 시장 구축자의 참여 열정과 같은 주제를 언급했습니다. 아마도 이번 강세장은 우리가 상상했던 것보다 더 확고하고, 지속적이고, 장엄할 것입니다.

 

 

"Arthur Hayes: 진정한 암호화폐 강세장은 5월에 시작될 것입니다"

BitMEX 창립자 Arthur Hayes는 이 기사에서 위험 자산 시장이 4월에 극심한 약세를 경험할 것이며 거시적 설정은 암호화폐를 매도할 만큼 용감한 사람들에게 유리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이익을 내며 여러 개의 똥코인 및 밈코인 거래 포지션을 마감했으며 5월에 시장에 복귀할 계획입니다. 기사에서 Arthur Hayes는 미국 세금 납부, 연준의 양적 긴축(QT) 프로그램, 재무부 일반 계정(TGA)이 유동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면서 일반적으로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가격이 반감기 즈음에 급락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실제 암호화폐 강세장은 5월에 시작됩니다.

 

 

"홍콩에서 Xiao Feng 연설 전문: Web3의 "1995년 순간"을 환영합니다."

Wanxiang Blockchain 회장 Xiao Feng은 2024 홍콩 Web3 카니발 폐막식에서 블록체인 및 Web3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폭발적인 증가에 대해 심층적인 관찰을 전달했습니다. 그는 블록체인이 곧 '1995년의 순간'을 맞이할 것이라고 지적하고, 이 순간의 기본 프레임워크와 시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했다. 그는 백서 'Web3 신경제의 첫 번째 원칙'을 발표하면서 4가지 기술 패러다임 혁명과 4가지 자본 패러다임 전환을 논의하고, 블록체인의 첫 번째 원칙인 새로운 회계 방식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Xiao Feng 박사는 Web3의 '1995년 순간'이 2024년에 시작될 것이며 향후 10년은 Web3 애플리케이션 혁신의 황금 10년이 될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Web3 플랫폼의 파괴적인 혁신에서 가치 매칭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Web3 애플리케이션 혁신을 위한 5가지 원칙을 제안하고 기술 아키텍처, 경제 모델, 전통 금융과 암호화 금융 간의 통합 및 상호 운용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비트코인 생태계 "Puppet Monkey Empire"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통화 게임 플레이가 룬 시장을 따뜻하게 하고 있습니까? 》

지난 주 BRC 20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Puppet Monkey 토큰 PUPS는 비트코인 ​​생태계에서 놀라운 상승을 경험하여 일주일 만에 1101% 급등하여 $44.56에 도달했습니다. 동시에 WZRD, W, ZBIT, $와 같은 다른 BRC 20 토큰도 상당한 가격 상승을 경험하여 거래량이 증가했습니다. PUPS는 새로운 그래픽 화폐 게임 플레이를 형성함으로써 Puppet Monkey IP 관련 매트릭스에서 폭넓은 주목을 받으며 BTC 생태계의 활동을 자극했습니다. PUPS의 부상은 커뮤니티와 아티스트, 특히 잘 알려진 KOL Ansem과 Solana 생태계의 아티스트 Beeple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PUPS는 비트코인 ​​반감기 및 Rune 프로토콜 출시의 서막으로 여겨지는 Runes 프로토콜로의 마이그레이션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Puppet Monkey Empire"의 등장과 PUPS의 크로스체인 역시 비트코인 ​​생태계에 새로운 변화와 가능성을 가져왔습니다.

 

 

"지정학적 위기의 강세장: BTC가 여러 긍정적 요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진을 주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암호화폐 시장의 유동성 수준은 글로벌 불확실성 증가로 인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알트코인의 성과는 거시 유동성과 내부 펀드 게임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ETH에 비해 알트코인은 유동성 경쟁에서 약간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정학적 위기는 전 세계적으로 현금 회수를 촉진했으며 위험 자산 시장의 둔화로 인해 암호화폐 시장의 상승세는 더욱 지속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암호화폐 시장의 현금 유동성 증가율이 크게 가속화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상황은 BTC 및 ETH와 같은 가격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촉진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단기적인 변동성에 대해서는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ETH 현물 ETF 통과 확률은 점차 감소하고 있으며, 시장 유동성 재분배 속도를 따르는 것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SAGA 경제 모델 분석: 저렴한 블록으로 가는 길"

SAGA 비즈니스 모델의 독특한 점은 가능한 가장 저렴한 블록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음악 의자 가격 책정" 메커니즘을 채택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검증인의 선택과 가격 책정을 실현하기 위해 서약량과 견적의 이중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가격은 점차 0을 향해 움직입니다. 비즈니스 모델은 Web2 관행에 더 가깝습니다. 사용자는 네트워크 요금을 직접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애플리케이션은 자체 청구 방법을 결정할 수 있어 더 큰 유연성을 보여줍니다. Saga Pegasus 인센티브 테스트 네트워크에는 게임을 중심으로 수백 개의 프로토콜이 있으며, 자산이 적고 사용자 수가 많으며 사용자 빈도가 높은 시나리오에 적합한 일관성을 보여줍니다. 토큰 배포 측면에서 초기 유통량이 적고 향후 코인 발행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전히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홍콩 정상회담에서 Vitalik의 연설 후: 이더리움은 암호화의 한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4월 9일, Vitalik은 Wanxiang Hasheky Hong Kong Summit에서 조용히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 기사는 Nothing Research 파트너인 0x_Todd가 Vitalik의 연설을 듣고 반성하고 생각한 것입니다. 그는 Vitalik의 연설이 Ethereum이 암호화의 최첨단에 초점을 맞추고 엔지니어링 실무로 전환하는 능력을 보여준다고 믿습니다. Ethereum은 암호화 이론을 엔지니어링 실무에 통합하여 ZK-SNARK, 2PC, MPC, FHE, 집계된 서명 및 P2P 네트워크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그 중 BLS 통합 서명 업그레이드는 블록체인 개인 정보 보호를 향상하고 가스 비용을 절감하며 장비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는 중요한 성과로 간주됩니다. Vitalik은 효율성과 보안이라는 두 가지 핵심 요소를 언급하면서 보안, 개인 정보 보호 및 효율성을 추구하려는 Ethereum의 목표를 강조했습니다. 최첨단 암호화 결과를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으로 변환함으로써 이더리움은 블록체인 기술 개발을 선도할 뿐만 아니라 일류 퍼블릭 체인과 다른 퍼블릭 체인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솔라나 거래가 계속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최근 솔라나에서 사용자들의 거래가 자주 실패해 많은 사용자들이 의문을 품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실패한 거래의 약 8%만이 실제 사용자로부터 발생했으며 나머지는 재정 거래를 실행하지 못한 봇이었습니다. 이러한 실패한 트랜잭션은 솔라나 네트워크의 문제를 나타내지는 않지만 주로 봇의 트랜잭션 조건이 충족되지 않아 발생합니다. 최근 솔라나 네트워크 정체의 주요 원인은 전달되지 않은 트랜잭션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이는 합의/실행 계층 문제가 아닌 네트워크 계층 문제입니다. 솔라나는 최근 QUIC를 네트워크 레이어로 업그레이드했지만 로직 실행에 결함이 있어 일반 사용자가 연결하고 거래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팀은 네트워크 계층을 복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현재 패치의 실제 효과가 검증되지 않았고 Firedancer의 늦은 출시와 네트워크 스팸 거래 문제로 인해 솔라나는 앞으로도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암호화폐 급여 보고서: 급여, 자산 및 토큰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암호화폐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업계 보상 데이터, 특히 포괄적인 분석 데이터는 매우 부족합니다. 이는 전략적 성장을 추구하는 암호화폐 스타트업에게 주요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공백.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창업자들은 시리즈 B 펀딩 이전에 보상이 평균보다 낮았다고 말했습니다. 국제적으로 암호화폐로 결제하는 회사는 국경 간 거래를 단순화하고, 환율 변동을 완화하고/하거나 특정 관할권에서 세금 혜택을 활용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상으로 주식과 토큰의 조합을 제공하는 미국 및 국제 회사가 소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선호도는 다릅니다. 더 많은 미국 기업이 주식만 발행하고 있고 더 많은 국제 기업이 토큰만 발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고급 정보는 아래 코인올백 관리자를 통해 코인올백 카톡방에 입장한 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코인올백 관리자 - https://open.kakao.com/me/Coinall100yh

코인올백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kC9acig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38]
댓글보기
  • SJIDOFE
  • 2024.04.25 11:27:52
좋은하루되세요
답글 달기
  • 0
  • ·
  • 0
  • raonbit
  • 2024.04.25 10:19:37
성투하세요
답글 달기
  • 0
  • ·
  • 0
  • SJIDOFE
  • 2024.04.25 11:27:57
좋은하루되세요
  • 0
  • ·
  • 0
  • restlee
  • 2024.04.23 15:30:45
화이팅
답글 달기
  • 0
  • ·
  • 0
  • 다사랑
  • 2024.04.23 09:42:11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quince1109
  • 2024.04.22 23:05:03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eeyclim
  • 2024.04.22 22:45:12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금동보안관
  • 2024.04.22 02:14:0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quince1109
  • 2024.04.21 23:11:54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 eeyclim
  • 2024.04.21 22:48:57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
  • 0
  • ·
  •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