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이 악물고 매수..

프리미엄

2026.06.23 23:23:09

와 진짜 요즘 코인판 용기를 많이 필요로 하네요.

그래도 감정적으로 다 팔아버리기 보다 과거 데이터로 행적 분석으로 하고 있긴 합니다만..

후... 시드도 거의 다 썼습니다. 

10만원 벨로 더 매수했네요.

제일 시장 반응에 민감하게 움직여주는 놈이긴 한데... 한턴만 딱 피뢰침 쏘듯 위로 올려주길 바랍니다.ㅠ

댓글 0

0/10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