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결국 식비로 코인투자 ㅋㅋ

둘리이

2026.06.28 00:00:51

계란이랑 삼겹살 좀 샀다고 오만원 넘게 나오는거 보고 손 떨림 ㅠㅠ

생활비 아끼려고 폰으로 코인 정보 보는데 스토리 오늘 공시 연타 때리는 무빙 지리네 ㅋㅋㅋ

아침엔 인프라 완성하고 저녁엔 토스 삼천만 유저 붙여버림 

구조가 넘 치밀해서 생활비 아껴서 사논다 이건

댓글 0

0/1000

1
최신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