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감 예상일 4월 20일 13:30 KST

  • Days
  • Hours
  • Mins
  • Secs
속보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2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3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4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4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5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6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7시간 전
속보 시간 이미지 1시간 전
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코인 공부하는 법
분자파수꾼

2021.08.16 12:37:40

 

요즘 살기가 힘들었는데 60만원으로 일주일만에 스켈핑으로 3200만원 정도 달성하니 쪽지 문의가 많이와 글로 작성합니다.

 

부디 나쁜 생각하고 계신다면, 이 글을 읽으시고 한번만 더 죽을 힘을 다해 노력해보시길 간절히 응원합니다.

 

 

 

 

" 적자생존 "

 

 
1. 사자마자 급등한다면 줄때 먹고 나와라..

 

인생의 기회는 한번 뿐이라지만 코인에서는 간간히 이러한 기회가 옵니다. 이럴땐 과감히 익절 하시길 바랍니다.


2. 기대에 찬 일정일이 정해져있다면 당일에 팔아라

 

여지껏 수많은 카운트 다운을 지켜봐왔지만, 재료 소멸로 하락만을 바라보았습니다. 어지간하면 익절 하시길 바랍니다.


3. 기회는 언젠가 온다. 기회가 올때 잡을 수 있게 공부해놔라

 

코인에서의 공부는 필수입니다. 관심이 생기는 코인이 있으면 오를까요? 얼마나 오를까요? 누가 설명해주면 그래서 오르나요? 이런 질문 할 시간에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날씨, 인간지표, 백서, 텔방, 트위터, 개발자 이력, 코인 등급표, 모든 코인정보사이트 등재되었는지, 홀더수, 배분율, 개발자 배분은 기본 적으로 보실 줄 아셔야 합니다. 

 

4. 차트는 보조 지표일 뿐 비트코인의 지지선과 도미 해시레이트 물량대만 보면된다.

 

결국 주식시장의 지수 코스피 코스닥 나스닥 등의 지수처럼 비트코인은 가상화폐의 지수라고 보면 됩니다. 여기서 이 지지선을 반드시 보셔야 하는 이유는 그래도 큰 하락은 여기 까지겠구나 알 수 있고 보조 지표라는 이야기를 드린 이유는 지금 비트코인의 지지라인과 더불어 어떠한 이유 때문에 비트가 상승하고 하락하는지를 파악하셔야합니다. 왜 내려? 보다는 왜 내렸지를 적어도 비트코인 상승과 하락에서는 정확히 인지 하고 계셔야합니다.

 

 

 

5. 트렌드를 분석하라

 

코인은 크게 대분류로 분류 했을때 

 

NFT 디파이 did 증권 가치저장 iot 전송 밈 플랫폼 다오dao 다크코인 메이저 으로 나눌수 있는데

 

이 트렌드를 분석해서 매매를 하였을때 스켈핑이 최고의 효율을 낼 수있습니다.

 

최근 2~3 개월 트렌드를 나열해 보자면 

 

밈(-> 디파이 -> nft -> 채굴(이더 런던업데이트 채굴자 이득감소로 다른곳에 해시 몰릴수있음) -> 디파이(바프의 폭주로인한 김치장은 디파이 관심에 쏠려있음) -> 메이저(~ing)

 

이 것을 왜 분석하냐면 미리 선점 안하셔도 됩니다. 트렌드 읽기 초입에 진입하셔도 전혀 늦지 않습니다. 트렌드 시작이라 생각하면 과감하게 현재 메타에 스켈핑이 좋습니다.

 

한가지 예시를 들어보면 비트의 횡보나 하락장엔 디파이 메타가 옵니다. 다들 싼 가격에 디파이를 주워서 보다 높은 이윤을 얻을 수 있는 이자 농사를 하기 때문이죠. 

 

우리가 사는 지금 세상은 웹2 세상에서 웹3세상으로 넘어가는 단계이며, 웹2시절엔 내가 무엇을 어떻게 알고 있는지 즉 "즐겨찾기"를 잘하는게 힘이였습니다. 그러나 웹3 세상은 내가 얼마나 "메타인지" 를 잘하는지가 부의 추월차선에 탑승하는 시대입니다. 부디 장 흐름 읽기를 게을리 하지마시고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6. 무엇 보다 제일 중요한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선물은 욕심입니다. "욕심이 잉태한 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 즉 사망을 낳으니라" 라는 말을 흘려 듣지 마십시오 선물로 유명 유튜버나 주변 사람들 그런 사람들이 돈 벌었다는 그냥 흘려 들으십쇼 선물의 끝은 청산이며 선물은 존버도 안되며 어떠한 기술적 지표도 적용되지 않는 그냥 지옥입니다. 선물시장에 관심도 시작도 하지 마십시오. 그 끝은 지옥입니다.

 

 

 

82058f8e3abed3cdf03c768765ed8c7d.jpg

자살하지 말자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