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P2E 게임, SpaceSIP 알아보기!
Cresia

2021.10.26 00:07:32

 

안녕하십니까, SpaceSIP 서포터즈 크레시아입니다.

 

오늘은 GameFi 메타에 새로 합류한 SpaceSI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페이스십은 NFT 카드를 활용한 배틀, 수집, 마이닝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를 함으로써 $SIP 토큰을 얻고 활용할 수 있으며 거래 또한 가능한 메인 토큰입니다. $SIP을 통해 첫 우주선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뽑아 영웅 활용 풀을 늘릴 수 있습니다.

 

 

 

SpaceSIP은 기존의 P2E 게임과 비슷한 모델을 취합니다. 특징과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NFT를 활용한 $SIP 마이닝

 

NFT를 활용한 $SIP 마이닝을 제공합니다. 이 마이닝을 통해 $SIP을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등급에 맞게 $SIP 마이닝 시 추가적인 보너스 혜택 및 PVE PVP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 NFT 거래 기능

제네시스 NFT를 포함한 NFT들은 모두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속성을 모으고 공략을 해볼 수 있습니다.

 

- PVE, PVP 기능

앞으로 구현될 기능입니다. SpaceSIP에는 총 4가지의 속성이 있는데 불/땅/번개/물이 있습니다. 이 속성들 각 상성과 혜택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여 각 컨텐츠에서 승리를 위한 전략적인 요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Raffle Mining

가끔 이벤트 형식의 마이닝이벤트입니다. 앞서 언급한 4개의 속성을 가진 행성 외에 별도의 행성으로 추가적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마이닝 이벤트이며, 짧은 기간 동안에 열리는 이벤트입니다.

 

전체적인 게임 모델이 기존에 많이 나와있는 P2E 모델과 흡사합니다만, 그럼에도 게임의 재미 요소와 실속은 모두 챙기려는 프로젝트입니다.

 

토큰의 사용처 및 유틸리티

 

기존에 나와있는 시장의 타 프로젝트와 비슷한 부분들이 많습니다만, Event 부분은 좀 기대되는 요소입니다.

 

[앞으로 나올 시스템]

 

- 보스 시스템

보스라는 재미 요소 컨텐츠를 통해 더욱 더 풍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 PVP 시스템

가지고 있는 NFT 카드, 즉 캐릭터를 활용하여 유저간 PVP를 통해 경쟁의 재미를 더 할 예정입니다.

 

- 그 외

이 외에도 앞으로 모바일 버전 출시 및 스킨,

메타버스 및 무기 시스템, PVP 토너먼트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로드맵

 

 

마치며

P2E모델을 활용한 우주 배경의 게임 SpaceSIP이 어떤 재미요소와 중독성을 선사할 지 기대 됩니다.

더욱이 자신있게 중독성 있는 게임 모델을 추구한다고 하니 그 요소들이 얼만큼 유저를 붙잡고 $SIP 토큰의 성장을 견인할 지 기대됩니다. 

 

웹사이트

https://sip.space/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0xSpaceSip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