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정보보고가세요 코박잘되니 옛날부터 알았는데 좋네요
분자파수꾼

'코인봇24' 업비트 자동매매 봇, 봇3개 + 1,000 포인트 무료 제공

신청하기 : http://joimu.me/t5zit9znuh

코인봇24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업비트 자동매매 봇, 단타 시그널 서비스(업비트·빗썸)이 있습니다.

메인 서비스인 업비트 자동매매 봇은 사용자가 PC를 켜놓거나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봇 관리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코인봇24의 봇은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이용하듯, 봇을 생성/수정/삭제하고 거래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서버에서 작동되기에 봇을 ON해 놓고 PC를 종료하셔도, 다른 일을 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합리적인 방식을 채택 했습니다. 거래되는 금액 대비 수수료(0.01% ~ 0.05%)를 포인트에서 차감하는 방식이며,

예를 들어 봇이 비트코인을 100만원어치 매수하였다고 가정하면, 1,000포인트가 차감이 되는 식입니다.

간단한 설정(투자할 종목 선택, 종목 당 투자할 금액, 추가 매수 등)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10분만 투자한다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투명하게 수익을 매달 공개하고 있습니다.

봇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상데이터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무료로 자동매매봇을 사용할 수 있도록 봇 3개와 1,000 포인트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니 무료로 사용해보시길 바라며

단타 시그널 서비스도 함께 서비스 하고 있으니, 한번 관심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http://joimu.me/t5zit9znuh

한번경험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네요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