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TCP/IP 프로토콜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새로운 인터넷 프로토콜
아스카쨩

TCP/IP가 갖고 있는 문제

1983 년 1 월 1 일에 TCP / IP가 공식적으로 통신 프로토콜로 채택 된 지 36 년이 지났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TCP / IP 모델은 다음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1. 응용 프로그램 계층 프로토콜인 HTTP / HTTPS
HTTP (Hypertext Transfer Protocol)는 월드 와이드 웹 (World Wide Web)의 데이터 전송을위한 기초이지만이 프로토콜은 다양한 보안 위험을 야기하며 침투 및 도용에 취약합니다.

2. 전송 계층 프로토콜인 TCP
TCP 3 방향 핸드 셰이크 메커니즘, 승인 메커니즘 및 혼잡 제어 메커니즘은 네트워크가 불안정 할 때 대역폭과 시간 낭비를 초래합니다.

3. 인터넷 레이어 프로토콜인 IP
IP 주소는 종종 실제 주소와 연결됩니다. 사회 공학 기술을 사용하여 해커는 주소를 개인에게 연결하고 개인을 프로파일 링하며 사기 행위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또한 주요 식별자 중 하나로 IP 주소를 사용하므로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IP 탐색을 추적합니다.

4. 데이터 링크 계층 프로토콜로서의 이더넷
CSMA / CD를 사용하는 버스 토폴로지 구조는 대량의 충돌 발생시 정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중앙 노드가 실패하면 전체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에 변동이 발생하면 TCP / IP는 대역폭 사용량을 제대로 관리 할 수없고 전송 효율을 빠르게 저하시킬 수 없으며 블록체인과 같은 대규모 정보 방송 네트워크를 완벽하게 지원할 수 없어 최신 블록과 동기화하여 이미 채굴 된 블록의 시간과 리소스를 낭비합니다. 또한 TCP / IP 보안 구성 요소에 필요한 배포 및 학습 비용으로 인해 부적절한 배포로 인한 잠재적 취약성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블록체인 관련 통신 (예 : 검증, 보안, 데이터 저장을 위해 블록 체인에 의존하는 통신)은 TCP / IP를 통해 동일한 문제를 겪게됩니다.


TCP/IP 문제의 해결점.... 타키온 프로토콜

Tachyon Protocol은 분산 및 암호화 기술을 결합한 분산 네트워크 스택입니다. 분산 구조, 엔드 투 엔드 암호화, 트래픽 은닉, 다중 경로 라우팅 및 다중 릴레이 방식을 통해 TCP / IP 모델을 재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 TBU (Tachyon Booster UDP) : DHT, 블록 체인 및 UDP를 사용하여 실시간 최적화 라우팅 적용과 함께 TCP / IP 프로토콜을 재구성합니다. TBU 프로토콜은 X-VPN 실험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는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90 % 이상의 연결 성공률로 중앙 집중식 네트워크에서 200 % ~ 1000 %의 전송 가속화가 가능합니다. 속도 향상을 더욱 정량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독립 테스트가 곧 이어질 것입니다.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ACK, FEC 및 대역폭 자동 스케일링을 구현합니다.

다중 프로토콜 Smart Circumvent Scheme은 최대 90 %의 연결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TCP를 UDP로 대체하여 전송 효율성을 높입니다.

Tachyon DHT는 강력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보장합니다.

실시간 라우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적의 연결을 선택합니다.

PPPoIP 프로토콜 기반의 분산 P2P 네트워크로 구성되어 있어, 중앙 서버가 없어도 스토리지 보호 및 데이터 요청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