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IPX 토큰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스카쨩


블록체인 인터넷 프로토콜인 Tachyon Protocol은 블록 체인 기술, 성숙한 분산 기술 (PPPoIP, DHT 및 UDP와 같은) 및 고급 암호화 기술을 통해 기존 TCP / IP 프로토콜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Tachyon Protocol은 11 월에 Bithumb Global과 관련 하여 IPX BS Staging 이벤트 를 조직했으며 , 이는 한국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소 인 Bithumb의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이 행사에 25,000 명 이상의 사용자가 참여했으며, 이로 인해 2 회 추첨 라운드에서 1,800,000 회 이상의 추첨과 700,000 개 이상의 IPX 토큰이 보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Tachyon 네트워크의 보안과 분산화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IPX 토큰은 신원 확인 목적으로 사용되어 악의적인 노드가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네트워크 보안을 약화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탈중앙화 부분은 Tachyon 네트워크가 항상 커뮤니티 참여자들에 의해 주도되도록하여 Tachyon의 창립 팀이 Tachyon 생태계의 중앙 집중력이되지 않도록합니다.

첫 번째 분산 VPN 애플리케이션에서 IPX 토큰은 생태계의 보안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VPN 네트워크는 지리적으로 분산 된 다수의 노드로 구성되며 서로 인식하고 통신 할 수 있습니다. 노드는 네트워크 거버넌스에 참여하기 전에 IPX 토큰을 측설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 노드를 안정적으로 식별하고 Sybil 및 Eclipse 공격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토큰은 또한 노드와 네트워크 사용자간에 여유 대역폭을 공유 할 수있는 편리하고 저렴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로드맵의 일부로 Tachyon Protocol은 노드가 다른 노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개 P2P 시장 네트워크도 구현하고 있습니다. 에코 시스템은 3 가지 유형의 노드 – 연결을 시작하는 클라이언트 노드; 트래픽을 릴레이하는 제공자 노드; 비즈니스 노드는 다른 노드에서 자원과 서비스를 구매합니다. IPX 토큰은이 시장의 참가자 간 교환 매체 역할을하며 세션 전 잠금, 인스턴트 체크 아웃 및 세션 요금 징수와 같은 활동에 사용됩니다.

공급자 노드는 일정 금액의 IPX 토큰을 보증금으로 지불해야하며, 그 대신 네트워크에서 생성 된 스테이 킹 수수료의 일부를 얻게됩니다. 네트워크 내에서 IPX 토큰의 유동성은 새로운 제공자 노드 및 네트워크에 참여하는 사용자의 수요와 세션 요금 및 판매 이익을 판매하는 제공자 노드의 공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Tachyon의 팀은 2021 년 1 분기까지 최소 3 백만 명의 IPX 토큰 보유자가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0]
댓글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