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2020년 예상가격 리플 12,000원 예상 - 퍼옴(제발 맞기를 바랍니다!!!)
분자파수꾼

sjj7710 님

https://coinpan.com/xrp/168754579

 

 

 

출처: https://timeforcrypto.com/xrp-price-prediction/

 

Ripple과 XRP가 특별하고 강력해진 이유는 무엇입니까?

 

Ripple은 작업 증명 또는 스테이크 증명보다는 Bitcoin 또는 Ethereum보다 훨씬 확장 가능한 고유 한 합의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Ripple의 CEO 인 Brad Garlinghouse 가 이끄는 6 살짜리 사업 은 3 월에 있으며 디지털 통화 XRP는 비트 코인 및 이더 리움과 함께 있습니다.

 

Bitcoin 네트워크에서 단일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데 거의 1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Ripple 네트워크에서 거의 동일한 트랜잭션이 1 초 안에 완료됩니다.

 

은행은 운영을 위해 엄청난 양의 유동성을 필요로합니다. 이는 기업의 가장 시급한 관심사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자산에 집중하는 것은 암호 화폐 산업 내에서 필요한 유동성을 제공하는 완벽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투기꾼들은 이미 은행들이 준비 통화로서 앞으로 많은 XRP를 필요로 할 것이라고 내기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XRP는 엄청난 가격 상승을 겪었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독으로 암호 화폐를 판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시장 참가자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따라서 비트 코인 이외의 다른 통화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XRP 가격 예측 2019

 

XRP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2018 년부터 2019 년까지 긍정적 인 발전이 상당히있었습니다.

 

비용 생산에 대한 조치가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뉴스는 가격에 약간 영향을 미칩니다. 

 

2019 년 5 월 뉴욕의 고객은 이제 플랫폼을 통해 XRP를 구매할 수 있다고 트윗 한 큰 핀 테크 회사입니다. 

 

같은 날 가격이 45 % 증가했습니다!

 

이는 XRP가 특히 지불 단순화와 관련하여 금융 부문에 영향을 줄 수있는 가능한 혁신으로 간주됨을 나타냅니다.

 

일본 국내 은행이 Ripple을 사용하여 새로운 주문형 국내 송금 지불 시스템을 강화 할 것이라는 소식은 또 다른 발전입니다. 

 

MoneyTap은 3 개의 주요 파트너 (SBI Net Sumishin Bank, Suruga Bank 및 Resona Bank)와 함께 Ripple과 협력하여 국내 은행 송금 거래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각 공급자는 고객을 위해 시스템을 설계했으며 고객이 다른 시스템을 사용하려는 경우 서로 쉽게 통신 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Ripple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플랫폼은 다양한 지불 시스템이 통신 할 수 있도록합니다. 

 

XRP 가격 예측 2020 

 

Ripple을 사용하면 기관 자금이 XRP 토큰으로 스트리밍 될 수 있으므로 일련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020 년에도 이러한 개선이 계속 발생하면 Ripple 그룹과 네트워크가 꾸준히 성장하고 XRP가 상승합니다.

 

Investing Haven은 암호 예측을위한 포럼으로“낙관적 접근”이 과장된 것처럼 들리는 예측을했습니다. 

 

웹 사이트는 2020 년까지 비용이 $ 10 로 높을 것으로 추정했다 .

 

현재의 강세 추세가 계속된다면 2020 년 이후에는 그 가치가 $ 1에 도달 할 것이라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토큰 화 된 XRP 주식이 2020 년 금 및 외환 준비금을 대체 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매우 심각한 가격 상승이 예상됩니다. 

 

XRP는 2018 년 초부터 2020 년까지 잃어버린 땅을 되 찾을 것입니다.

 

2020 년 XRP 가격 예측 또는 장기 예측 일 수 있지만 올해는 코인 성장의 핵심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일부 은행이 Ripple로 전환하기로 결정하면 큰 놀라움이되지 않습니다.

 

XRP 가격 예측 2025

 

은행이 일반적으로 XRP를 수락하면 $ 400에 매우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계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2025 일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심각한 성장을 위해 예상되는 주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XRP 가격 예측 2030

 

Love For Crypto 는 xrp의 가격이 $ 5000 인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 

 

 

<figure style="box-sizing: border-box; margin: 0px; color: rgb(102, 102, 102); font-family: "Open Sans", Arial, sans-serif; font-size: 14px; background-color: rgb(255, 255, 255);">

 

 

</figure>

 

이것은 2030 년 가격 예측이 화를 낼 수 있지만 우리는 그것이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XRP 가격에는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XRP 기반 지불 프로세서 xRapid는 현재 많은 개인, 회사 및 은행을 위해 실제 돈을 절약하고 절약하고 있습니다. 

 

Ripple의 실시간 확장 기업 목록. 

 

이것이 바로 아이디어입니다. Ripples XRP 코인은 실제 문제, 지불 시간을 해결하여 무엇보다도 돈을 절약합니다.

 

2018 년 Swell By Ripple 연례 회의 에서 소문과 발표로 인해  일부 거래소에서 가격이 약 $ 0.7로 급등했습니다. 

 

그러나 2019 년에는이 가격이 크게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XRP 총 공급

 

순환 공급 지표의 주요 유용성은 투자자가 암호화 자산의 "시가 총액", 즉 총 공급량에 값을 곱한 값을 측정 할 수 있도록하는 기능입니다. 

 

주식에서 시가 총액은 회사의 총 평가액을 계산하며 일반적으로 암호화 자산에 대해서도 동일합니다.

 

먼저, 2 억 건의 XRP가 에스크로에서 발행 한 XRP의 양은 Ripple Labs의 2 분기 보고서에 의해 과소 표현되었습니다.

 

XRP를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까?

 

계획 자체에 투자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암호 화폐를 구매하는 것은 다른 금융 자산에 대한 헤지 (hedge)로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XRP에 따라 비오는 날의 기금을 가질 가치가 있습니다. 

 

그날은 실제로 구름이 아닌 맑을 것입니다. 

 

2019 년에 저렴한 가격으로 암호 화폐를 구입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2018 년 초에 XRP를 구입 한 현명한 남자에게는 특히 그렇습니다.

 

XRP 가격은 작년에 크게 상승했으며 리플 가격 예측에 긍정적 인 결과가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증가가 리플이  100 개국에 걸쳐 약 200 개의 기업 파트너십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개발했기 때문에 발생했다고 주장합니다 .

 

Bitrue Exchange 에서 XRP  를 구매하면 훌륭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저렴한 수수료 및 여러 XRP 거래 쌍을 제공하는 XRP를 구매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결론

 

전반적으로 XRP 예측은 좋습니다! 

 

그들은 거대한 파트너십을 맺고 큰 글로벌 은행이 기술을 테스트하고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XRP 코인에 대한 전망은 매우 좋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돈 버는 도구입니다. 

 

Ripple에 따르면 조직은 주당 평균 2-3 건의 새로운 파트너십 거래에 서명합니다. 

 

10 년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 

 

초월 최고점 (XRP의 경우 500, 1000, 2000 달러)으로의 토큰 가격 상승 만이 우리가 여전히 동의 할 수없는 유일한 것입니다.

 

다른 디지털 동전과 마찬가지로 가치에도 약간의 변동성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최근에 Bitcoin에 발생한 것과 비교하면. 

 

Ripple의 상황은 당신에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더 가까이에 몇 가지 진전 징후가 보인다면. 

 

XRP는 이제 가장 매력적인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XRP의 사용은 향후 증가 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XRPTIPBOT). 

 

그리고 그것과 함께 리플 가격도 상승 할 것입니다.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댓글 [1]
댓글보기
  • 망경동왕초
  • 2020.06.18 08:32:02
가진분들 대박대박
답글 달기
  • 0
  • ·
  •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