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아 수수료 아까워 죽겠네 진짜

상태상

2026.06.24 17:31:26

해외 CFD 단타 치는데 하루 나가는 스프레드 비용 장난 아니네요.

여태 공홈에서 그냥 가입해서 매매했는데, 인베스팁 경유하면 XM이나 HFM 같은 데 수수료 25% 페이백 된다는 거 방금 앎;;
진작 알았으면 유달 랏당 1.5불씩은 아꼈을 텐데 현타 옵니다. 다들 페이백 챙기면서 매매하시나요?

댓글 0

0/10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