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을 못먹고 코인으로만 깨진사람 필독...
그게 나야 뚬바 뚬바 뚜비두바..
솔직히 요즘 포모가 진짜 심하게 오는데 막상 국장에 들어갈까? 라는 생각을 하면 고점이라는 레폿이 꽤 많고 진짜 정말 내가 인간지표할까봐 못들어가고 있습니다..
코인으로 깨져서 돈도 얼마 없지만 진짜 하... 그래서 이전 글에서도 이야기드린것처럼 청년미래적금 신청 + 암호화폐 스테이킹을 넣을까 생각중인데
현물은 사인코인, 솔라나, 이더, 리플, 체인링크 들고 있는데
사인코인 OBI 2 TVL이 단기간크게 쌓였고 30% 이상 APR을 기록하고 있어서 다른 현물 그냥 손절하고 사인코인 다 들어가도 될까요?
여러분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댓글 1개
1mini
2026.06.28 02:41:25
ㄱ ㅅ ㅇ



2026.06.28 02:01:13